현대 블루링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및 이용 안내입니다. 현대 블루링크는 현대자동차가 제공하는 블루링크 가입 대상 차종과 가입고객 유형을 확인하시어 블루링크에 가입해주세요. 차량 주사용자만 블루링크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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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대 블루링크 홈페이지 바로가기
https://bluelink-reg.hyundai.com

현대 블루링크 홈페이지
세상과 차량을 잇는 블루링크의 기술이미래 자동차 생활로 펼쳐집니다. 마이현대 앱에서 가입하신 후 블루링크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.
bluelink-reg.hyundai.com
현대 블루링크 5년 무료 + 요금제
| 무료 기간 | 이용 요금 | 서비스 구성 | |
|---|---|---|---|
| 5년 ※ 최초 가입 시에 한함 (라이트 서비스* 추가 5년 무료 제공) | 1년 약정 : 5,500원/월 무약정 : 11,000원/월 | 원격 제어 | 원격 공조 제어, 원격 충전 제어, 원격 문 열림/잠김, 원격 창문 제어, 주차 위치 확인, 목적지 전송, 차량 상태 확인, 홈투카, 카투홈, 개인화 프로필 백업, 음성인식 차량 제어 ※ 상용 특화 서비스: 원격 무시동 공조 제어 |
| 안전 보안 | 에어백 전개 자동 통보, SOS 긴급 출동, 도난 추적, 도난 경보 알림, 운전자 주의 알림(부주의 운전 알림), 후석 승객 알림, 전기차 배터리 모니터링 ※ 상용 특화 서비스: SOS 문자 알림, 화재경보 문자 알림 | ||
| 차량 관리 | 차량 진단, 무선 업데이트, 배터리 방전 알림, 안전 운전 습관, 운행 리포트 ※ 상용 특화 서비스: 블루링크 Fleet | ||
| 길 안내 | 블루링크 길 안내, 포털 사이트 지역 검색, 내 차 위치 공유, 최종 목적지 안내 | ||
※ 동일한 요금제라 하더라도 차종이나 단말 장치의 연식, 옵션, 사양 등에 따라 제공되는 서비스의 종류, 내용이 달리 적용될 수 있고, 일부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*라이트 서비스 : SOS 긴급출동, 에어백 전개 자동 통보, 교통정보 제공, 전기차 배터리 모니터링
참고 사항
- 블루링크 최초 가입 후 5년이 무료로 제공됩니다. (라이트 서비스 추가 5년 무료 제공)
– 명의가 변경되거나 중고차를 구매하시는 경우에도 무료 기간은 승계됩니다. - 블루링크 무료 이용 기간이 종료된 후에는 고객님의 동의를 거쳐 유료로 변경됩니다.
- 일시 정지는 1회당 90일의 범위 내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, 일시 정지를 처음 신청한 날로부터 1년 내 2회에 한해 허용됩니다.
- 일시 정지 기간 동안은 블루링크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
- 무료 이용 기간 중 일시 정지 시에는 일시 정지 기간이 무료 이용 기간에 포함되어 무료 이용 기간이 추가로 연장되지 않습니다.
- 유료로 전환하신 경우 일시 정지나 이용 정지 중에도 소정의 요금이 부과됩니다.
– 1년 약정 요금을 납입하시는 경우 : 월 1,925원
– 무약정 요금을 납입하시는 경우 : 월 3,850원 - 약정으로 요금을 납입하시는 경우 약정 기간이 종료되기 전 서비스를 해지하시면 할인 반환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.
– 약정 요금제 가입 신청 후 이용 기간 3개월 이하 : 누적 할인액 X 100%
– 약정 요금제 가입 신청 후 이용 기간 4개월 이상 : 누적 할인액 X {잔여 약정 일수 / (약정 기간 -90일)} - 무약정으로 요금을 납입하시는 경우 이용 중 서비스를 해지하시면 실제로 사용하신 일 수만큼 계산되어 요금이 부과됩니다.
- 결제 수단을 변경하시면 다음 달에 반영됩니다. 이번 달 청구 금액을 기존 결제 수단으로 납부하실 수 없으면 고객센터에 문의하십시오.
- 기타 일시 정지의 사유, 범위, 신청, 해제 등에 대하여는 이동 통신사의 해당 규정에 준합니다.
블루링크 이용 참고 사항
- 원격 공조 제어 서비스는 버튼 시동 / 스마트 키 시스템 / 풀오토 에어컨 사양 차량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- 주행 중이시거나 차량에 탑승하신 것으로 판단되는 상황에서는 안전을 위해 원격 공조 제어 서비스가 실행되지 않습니다.
※ 원격 시동 조건
– 변속 레버 P단 (상용 차량의 경우, 주차 브레이크 체결 상태)
– 스마트 키/스마트폰 앱을 통한 도어 잠김
– 도어, 트렁크, 후드(상용 차량의 경우, 정비 판넬) 닫힌 상태
– 시동 중이 아닌 상태
※ 상용 차량의 경우, 아래 조건에서는 원격 시동이 불가 합니다.
– 차량 내에 스마트 키가 있는 경우
– 캡 틸팅 상태
– PTO 스위치가 ON되어 있는 상태
※ 원격 시동 조건은 차종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. - 원격 공조 제어 실행 후 스마트 키로 문을 열고 탑승하시면 일반 시동 모드로 전환되어 시동이 계속 유지됩니다. 스마트 키가 없으신 경우 설정하신 시간 동안 시동이 유지 됩니다.
- 와이퍼가 켜진 상태에서 시동을 끄셨다면 원격 공조 제어 실행 시 와이퍼가 작동할 수 있습니다.
- 시동 Off 후 일정 시간* 이내에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*블루링크 1.0 차량 : 48시간(2015년 4차 정기 업데이트 시 96시간)- 블루링크 2.0 및 3.0 차량 : 96시간
- 10.25인치 이상의 내비게이션 장착 차량 : 168시간
- ccNC 장착 차량 : 336시간
- 원격 제어 명령이 수행되기 전까지 또는 원격 제어 명령이 수행된 후 3초 이내에는 원격 제어 서비스를 재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- 단말 장치의 개조, 탈부착, 파손 및 정비 불량 등 기타 원인에 의해 단말 장치가 정상 작동 상태가 아닌 경우에는 서비스가 제공 되지 않습니다.
- 일시적인 통신 장애로 이용에 실패하실 수 있습니다.
- 통신 음영 지역에서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- 블루링크 서비스는 변경되거나 추가 및 삭제될 수 있으며, 차종이나 단말 장치의 연식, 옵션, 사양 등에 따라 제공되는 서비스의 종류, 내용이 달리 적용될 수 있고, 일부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이상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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